안녕하세요.
아이엑스나인 입니다.
AS요청시 홈페이지 및 스마트스토어(IXNINE공식판매처) 구매는 본사에서 요청 및 AS 처리하며,
대리점 및 타사이트에서 구매하신 고객님들은 대리점 및 구매사이트을 통해 AS 요청해주시길 바랍니다.
AS 문의는 QnA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.
시즌에는 업무량이 너무 많아 전화를 못 받는 경우가 많으니, 양해 부탁드립니다.
AS 보내실 때에는 꼭!
구매처 및 구매영수증 확인/ 택배 박스 안에 성함 / 연락처 / 받으실 주소/ AS 요청사항 을 기재하셔서 넣어주셔야 합니다.
요즘 정보보호로 인해 택배 박스 겉면에 정보가 지워져서 보내지는 경우가 많아
저희가 받아도 다시 돌려드릴 수 없는 상황이 종종 발생합니다.
*영수증확인은 출력을 하셔서 동봉하셔도 되고,
QnA 게시판에 비밀글로, AS요청하시는 분 성함과 같이 해서 파일로 올려주셔도 됩니다.
가급적 제품 전체를 보내주시길 바랍니다.
부품만 보내시는 경우 AS가 안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AS 보내실때는 보내시는 택배비만 선불로 보내주세요.
AS후 택배 비용은 저희가 부담합니다.
AS 보내실 주소
서울 강서구 양천로 661 B1
IXNINE AS 담당자 02-3664-8881